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충청북도

중단_(꾸러미)음성공동체

충청북도 음성군 소이면 대장로 77-1
공지사항 : 공동체 재정비관계로 2021년은 휴식중입니다. 더나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금주 발송 물품 : 우리콩두부, 방사유정란, 흰강낭콩, 현미, 무시래기, 은행, 무생채김치, 아욱, 아삭이고추

음성공동체 우리콩손두부

꾸러미 당일아침에 만든 신선한 손두부를 보내드립니다. 두부는 받으신 후 찬물에 한 번 씻어 반찬통에 넣어 냉장보관하시면 더 오래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두부에 쓰이는 흰콩은 음성산이고 두부엔 직접 짠 들기름과 천연간수만 들어갑니다.

무생채 김치

무생채는 선규언니네 무와 고춧가루로 만든 것입니다. 무생채를 만들어보내지만 받아보시는 분 입맛에 따라 간을 조금 더 해서 드셔도 됩니다.

그리고 김치로 보내드리는 거라 참기름은 넣지 않았어요. 참기름을 살짝 넣어 밥에 비벼드셔도 맛있어요^^

방사유정란 : 달걀은 바른이네 농장에서 하루 전에 주워온 건강한 알입니다.

아삭이고추, 아욱 : 생산자회장이신 선규언니네 농산물입니다. 아삭이고추는 이제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하우스 안에서 잘 버텨준 아삭이고추는 안녕~!! 국거리로 아욱도 같이 보내드립니다.

은행 : 은행은 경자언니가 주워서 정돈해 주신 겁니다. 우유통에 담아서 전자렌지에 돌려드시면 좋아요.

삶은 무청, 강낭콩 : 옥순언니가 키운 무에서 나온 무청과 강낭콩입니다. 얼렸다가 밥에 넣어 드셔도 좋아요.

현미 : 현미는 우렁이가 키운 무농약 현미이구요. 0분도로 빻은 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