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non-gmo), 우리콩두부, 표고버섯, 집간장, 대파, 볶음깨, 시금치, 떡국떡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2014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발송일 : 2019.1. 20.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표고버섯

김승환

친환경노지

 

대파

강현숙

친환경노지

요긴하게 양념으로 사용하시라고 보냅니다.

집간장

김정님

친환경노지

요긴하게 양념으로 사용하시라고 보냅니다.

볶은참깨

강다복

친환경노지

명절 때 요긴하게 사용하세요.

떡국떡

강다복

명절이라 한번더 보냅니다.

시금치

배은정

친환경시설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몇일 있으면 까치까치 설날이네요.

요즘은 시골에서 역귀성하시는 부모님들이 많은 관계로 시끌벅적하던 시골명절풍경도 이젠 옛이야기 같이 느껴집니다.

올해도 소비자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김제공동체 생산자들과 함께 기원합니다.

 

시금치 : 끓는물에 살짝데친다음 집간장이나 소금 마늘 대파 참깨소금 등을 넣고 잘 버무린다음 참기름이나 들기름 한 두방울 넣어 버무려 맛있게 드세요.

표고버섯 : 팔팔끓는물에 데친다음 잘 헹구어 물기를 꼭 짜서 집간장이나 꽃소금, 마늘 대파 참기름으로 밑간한다음 부침가루에 달걀물을 적셔 부침개 만들어 드세요.

떡국떡: 소고기나 닭고기를 푹 고아 육수를 낸 물에 떡국떡을 한번 헹군다음 팔팔끓는 육수에 넣어 잘 저어가면서 떡이 익었을 때 대파 달걀지단 김등을 고명으로 올려 예쁜 떡국 만들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