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HOME > 고객센터 > 상품문의
  참외
글쓴이 : 박미연 / 작성일 : 2026.04.29 01:48 / 조회 : 7

안녕하세요 과숙되어 단맛만 많이 나는 과일을 싫어해서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가능하시다면 과숙안된 생생하고 작은 사이즈로 보내주시길...어려우시면 그냥 보내주시구요 

글쓴이
비밀번호
  • 전은영
    네~따서 바로 바로 보내 드리고 있어서 과숙된 건 보내지 않습니다. 사이즈는 신경 써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고맙습니다^^
    2026.04.29 17:49 댓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