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꾸러미

HOME > 제철꾸러미 > 생산자 공동체
전라북도

중단_(꾸러미)김제공동체

전라북도 김제시 용지면 모산길 31-9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김제용지공동체입니다.

금주 발송 물품 : 방사유정란, 우리콩두부, 죽순, 마늘쫑장아찌, 오이, 완두콩, 근대, 상추, 감자

얼굴있는생산자와마음을알아주는소비자가함께만드는 202062주 김제공동체 제철꾸러미편지

물품문의:010-9453-7802(부대표:배은정),010-8640-5551강다복대표 9발송일 : 2020. 06. 09.

배송 및 입금문의: 02-582-1416 / 홈페이지(네이버,다음 검색창에 언니네텃밭검색)

품 목

생산자

생산방식

생산 이야기

토종완두콩

김혜란

친환경시설

밥에 놓아 드시면 맛나요.

마늘쫑장아찌

정예자

친환경노지

 

근대

문정숙

친환경시설

농약을 안해 진딧물이 몇 마리씩 있어요.

오이

옥경남

친환경시설

 

감자

김혜란

친환경시설

 

죽순

기정훈

친환경노지

 

상추

손용심

친환경시설

 

우리콩두부

강현숙

 

두부를 만들어 뜨거운 물에 살균한 다음 바로 냉각하여 더욱더 신선 합니다

유정란

기독교농촌개발원

유정란

EM을 섞고 무항생제를 넘어 NON GMO사료를 먹인 달걀이라 더욱더 안전하답니다.

벌써 한 해의 반을 향해 달려가는 6월의 시작입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가 계속 되고 있어 벌써부터 배송 도중 꾸러미 물품에 문제가 생길까 마음에 염려가 됩니다. 더운 날씨에 변질되거나 아이스 팩에 닿아 물러지는 야채 등이 생길 수 있으니 그럴 땐 문자나 전화 주시면 다음 꾸러미에 다른 물품으로라도 보내 드립니다. 이번 완두콩은 토종완두콩이라 일반 완두보다 작습니다. 토종을 지키기 위한 여성농민들의 수고와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알이 조금 작아도 이해해 주시고 맛있게 드셔주세요. 무더운 날씨로 진딧물이 기승을 부리네요. 잘 손질 한다고해도 혹시 들어갈수가 있스니다. anf씻으면 아무렇지 않습니다. 30도가 넘어가는 무더운 날씨 소비자 회원님께서도 건강 하시고 평안하시길 소망 합니다.

1. 근대 : 멸치 다시마 육수에 된장 풀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팔팔 끓인 후 다진마늘 대파 넣어 작은 불로 5분 정도 더 끓여 드세요.

2. 감자: 쪄서 간식으로 드시거나 된장국이나 부침개로 만들어 드세요.

3.죽순 : 찬물에 씻어 물기를 꼭 짜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천일염이나 집간장 참기름 다진마늘 통깨 넣어 조물조물 무쳐 팬에 기름 두르고 달달 볶다가 들깨가루 조금 넣어 드셔도 끓는 물에 살짝만 넣었다 건져 찬물에 씻은 후 초고추장 찍어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