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이 늦어서 좀 기다렸는데, 오늘 받았습니다. 어머님이 멸치가 가장 좋은 거라고 하시네요, 이런 멸치는 그냥 고추장에 찍어만 먹어도 맛있다. 라고 하시면서 보내주신 분의 정성이 느껴지기도 한다... 고 아주 많이 만족해하시네요, 고맙습니다~
대멸치 구입했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