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양이 정말 많아요~
생각보다 더 새콤한 맛이 나고, 부드럽습니다.
베이글 사와서 발라 먹었는데 구운 빵에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아~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는 햇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