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택배노조 파업 관련 공지
2021.06.10 16:32 언니네텃밭 714

 택배노조 파업 관련 공지 

늘 언니네텃밭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올립니다. 
언니네텃밭은 영세한 사업장으로 중앙 물류체계를 갖추지 못하여 택배 운송에 의지하여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택배 노조의 파업에 많은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장터 개인 생산자마다 그리고 꾸러미 공동체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을 뿐 아니라 각 택배사나 지역별로도 파업에 참여하는 규모도 다릅니다. 때문에 어느 지역의 어느 물품이 얼마나 지연되는지 확실히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택배사 역시 냉장, 냉동 물품 접수를 제한하고 있는 상황이고, 택배 접수 자체가 불가한 지역도 있습니다. 이에 물품의 변질, 파손의 우려도 있습니다. 

사무국에서는 파악하는 즉시 개별 상품페이지 혹은 문자 등으로 알려드리려 하고 있지만, 상황상 예기치 못한 불편을 드릴 수 있을 듯하여 사전 공지를 올립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택배사 노조 파업은 생존을 위한 투쟁입니다. 소비자와 생산자, 사무국 모두가 큰 불편을 겪게 되었지만, 기사님들이 더 이상 과로로 사망하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고심 끝에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습니다.

1) 꾸러미 배송 관련 

6월 3주 꾸러미 배송을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일정 - 3주 : 6월 16일 / 4주 : 6월 23일 
변경 일정 - 3주 : 6월 23일 / 4주 : 6월 30일

2) 장터 배송 관련

기타 장터 생산자의 물품도 부득이 배송지연이 될 예정입니다. 
장터 물건은 배송지연이 확실시되는 경우 문자와 개별 상품 페이지를 통해 공지드립니다.

소비자분들께도 택배 노조의 투쟁에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택배 지연으로 인한 취소/환불, 혹은 물품 변질 등이 있는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